"BEFORE IT'S TOO LATE!"

차량 전용 프로텍터 전문 브랜드

GUARDIAN 브랜드 비젼


 *창업스토리 및 기업현황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이 그러하듯, 저도 자동차를 무척 아끼고 '문콕'에 아주 민감한 오너 중 한 명 입니다. 저는 새 차를 구매한 첫날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장에서 상대 차량에서 내리던 어린아이가 부주의하게 문을 열어서 새로 출고한 차량의 도장 면이 벗겨지고 움푹 패는 문콕 사고를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려 흠집이 나도 속상한데 그보다 훨씬 값비싼 자동차에 문콕을 당하고 재발 방지 제품들을 알아보다가 파란색 사각 모양의 스펀지형 도어가드가 정말 보호가 될까 싶은 생각과 디자인도 맘에 들지 않아서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차량의 디자인을 헤치지 않아 누구라도 장착하고 싶을 만큼 멋진 자동차전용 도어가드를 만들 만들어 보자!"라는 생각으로 시작되었고 그것이 GUARDIAN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주)가디언은 자동차 전용 문콕방지 도어 프로텍터를 제조하는 기업으로써, 가디언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차량용 프리미엄 도어가드 'GP-01'을 국내 크라우드펀딩사 '와디즈'를 통해 첫선을 보이며, 2018년도에 개인사업자로 설립되었으며, 2021년 2월에 법인으로 전환된 7년 차의 기업 입니다.


2018년 4월,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차량용 도어 프로텍터 '가디언 도어가드'를 선보이며, 차량용 도어가드 시장에서 새로운 지평을 연 것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 속에 "GUARDIAN FIRSTS"를 쌓아가고 있는 명실상부한 테크니컬 리딩 컴퍼니 입니다입니다.


GUARDIAN은 첫 제품 출시 후 현재까지 여러 자동차 커뮤니티와 긴밀한 협력을 유지하며, 차량 오너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고 적용하여, 2023년 7월에는 전작의 단점들을 보완한가디언 네오가드'라'라는 후속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렇게 개발된 가디언 도어가드는 사실상 업계의 표준이 되고, 후속 업체 및 경쟁업체들의 제품에도 뒤이어 비슷한 구조와 디자인을 채택하게 되는 계기를 마련해 주는 등, 동종 업계에서 기술 선도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습니다.


방패 모양의 G로고와 GUARDIAN의 슬로건인 "Before~ it's too late~!"는 우리가 추구하는 궁극적인 목표가 고객들의 소중한 차량을 파손의 위험으로부터 사전에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임을 보여줍니다.

GUARDIAN CEO 김민균


(주)가디언  

647-87-01997   대표자  김민균

국민은행  564701-01-562185 (주)가디언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53, 

1동 2708호(해운대  오션프라임)